inknews | 뉴스
양산시, ‘창업기업심의위원회’ 회의 개최
- 최고관리자 기사입력 : 2025.03.14 12:38
-
0
양산시, ‘창업기업심의위원회’ 회의 개최
- 창업기업 보조금 지원 사업 관련 심의 및 의결
- 창업생태계 활성화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 방안 공유
양산시는 지난 13일 양산비즈니스센터에서 '양산시 창업기업심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산시 창업기업심의위원회는 '양산시 창업기업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설치된 위원회로, 창업기업 지원과 관련된 다양한 사안을 심의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조현옥 부시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창업지원시설 운영자, 기업인, 창업투자 전문가 등 창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8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 양산시 창업지원 사업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임차료 지원 대상 기업 선정, 창업기업 신규 고용 인력 보조금 지원 대상 기업 선정에 대한 심의와 의결이 이루어졌다. 또한 창업 지원 정책 전반에 관한 토의도 진행되었다. 심의 결과,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임차료 지원 대상으로 15개사가 선정되었으며, 창업기업 신규 고용 인력 보조금 지원 대상으로는 4개사의 6명이 선정되었다.
양산시는 이번 심의위원회를 통해 창업기업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창업기업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조현옥 부시장은“오늘 회의가 양산시 창업지원에 대해 전문가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창업기업심의원회 위원들과 밀접하고 원활한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해운대구, 청년 창업자에게 임차료를 지원합니다2025.03.19
- 다음글대구광역시, 선도기업-스타트업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지원2025.03.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