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news | 뉴스
강남구, 새 학기 등굣길에 아동·청소년 범죄 예방 캠페인
- INKnews 기사입력 : 2025.03.20 12:51
-
0
강남구, 새 학기 등굣길에 아동·청소년 범죄 예방 캠페인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20일 오전 언북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아동·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한 안전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 학기를 맞아 아동·청소년 대상 범죄로부터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특히 학교폭력, 도박, 마약, 딥페이크 등 다양한 범죄 예방을 목표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성명 강남구청장을 비롯해 백현석 강남경찰서장, 김화정 언북초등학교 교장 등 학교 관계자, 청소년시설 종사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범죄 예방 문구가 새겨진 필기구, 물티슈 등의 학용품을 전달하며 범죄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언북초등학교 앞에서 아동·청소년 캠페인 현장에서 학생에게 학용품을 건네고 있는 조성명 강남구청장 (사진제공 : 강남구청)
강남구는 이번 행사에 앞서 강남경찰서 및 지역 주민과 협력하여 지난 11일 현대고등학교, 13일 봉은중학교에서도 아동·청소년 범죄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처럼 강남구는 관내 다양한 학교를 방문하며 지속적인 범죄 예방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구의 모든 아동·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경찰서를 비롯해 다양한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 이전글웅상출장소, ‘찾아가는 복지상담실’ 운영2025.03.20
- 다음글연제FM1주년기념, 제작자위원회 출범 및 제작자자치회 구성2025.03.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